>수고하십니다.
>
>폐유난로 사용하려고 하는데 인터넷이서 찾아보니까
>사업장에서 나온 폐오일등을 사용하는건
>폐기물관리법과 대기환경보전법등으로 그냥쓰면 불법이고
>여러가지 설치허가와 신고를 해야한다고 되어있던데요
>
>설치하려는 곳이 그냥 개인이 운영하는 작은 카센터인데
>허가를 받을 수 있는지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을 알고 싶습니다.
답변입니다
알고 계시는 바와같이 폐유는 폐기물 이므로 합법적인 연료가 아닙니다.
설치허가나 신고 철차는 그리 단순한게 아니라서 글로서 설명 하기는 어려울듯합니다.
도움이 되지못하여 죄송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