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   1113 
[re] 폐유난로 사용 질문입니다.
이 름 : 관리자 작성일 : 2013-11-15 18:01:03 조회수 : 7,559
>수고하십니다.
>
>폐유난로 사용하려고 하는데 인터넷이서 찾아보니까
>사업장에서 나온 폐오일등을 사용하는건
>폐기물관리법과 대기환경보전법등으로 그냥쓰면 불법이고
>여러가지 설치허가와 신고를 해야한다고 되어있던데요
>
>설치하려는 곳이 그냥 개인이 운영하는 작은 카센터인데
>허가를 받을 수 있는지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을 알고 싶습니다.





답변입니다
알고 계시는 바와같이 폐유는 폐기물 이므로  합법적인 연료가 아닙니다.
설치허가나 신고 철차는 그리 단순한게 아니라서 글로서 설명 하기는 어려울듯합니다.

도움이 되지못하여 죄송합니다
모터
폐유 사용 적법 여부 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