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   1113 
[re] 실내 사용시 굴뚝 설치 꼭 해야 합니까
이 름 : 관리자 작성일 : 2015-01-21 16:36:56 조회수 : 4,878
>실내 사용 시 굴뚝 설치 꼭 해야 합니까?
>실외로 굴뚝 끝부분을 연결해야 되는건지가 궁금한겁니다.  창문 유리를 뚫어야 되는 건지요







답변입니다

실내에서 사용은 굴뚝설치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점화 후 잠시 동안은 완전연소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특히 불을 끌때는 바닥부분에 쌓인 재 때문에 10여분 동안은  매연이 나오고
굴뚝으로 나오는 연기가 눈에 보일 정도입니다.

유리를 잘라내는 것 보다는 창문을 굴뚝굵기 만큼 열고, 그 공간으로 연통을
빼내시고 남은 아래부분을 합판이나 기타 마감재로 막으시는 방법이 좋을듯 생각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추가질문 하시던지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송풍기의 힘???
모터